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자주하는질문하자점검대행은 우리집의 안전과 행복의 시작입니다.

자주하는질문

  • HOME
  • 상담/예약
  • 자주하는질문
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 목록

  • 점검서비스 Q사전점검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하자를 다 찾아주시는건가요?

    현대주택검사에서 제공하는 사전점검 대행서비스는 인력서비스입니다. 400여가지 항목을 점검할 수 있는 홈체크 자체 체크리스트로 건축전문가분께서 꼼꼼히 점검해주시지만, 

    사람이다 보니 작은 흠집이나 오염 등은 누락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하지만 중대하자의 경우 99% 놓치지 않으며, 중대하자 보증 제도를 통해 점검 결과를 확실하게 보증하고 있습니다.

    혹시나 문제가 생겼을 경우 고객센터(1533-0208)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​ 

  • 보고서 Q체크리스트와 결과보고서는 어떻게 다른건가요?

    체크리스트는 사전점검 현장에서 하자내용을 수기로 기록한 자료이며, 결과보고서는 하자 사진들이 첨부된 자료 입니다.

    체크리스트는 사전점검 당시 현장에서 점검 완료 후 바로 제공되며, 결과보고서는 영업일 기준 2주~3주 정도 소요됩니다.​ 

  • 결제/환불 Q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환불 및 취소는 현대주택검사 자체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.

     선예약금 설정시

    -사전 점검 날짜로부터 1 일전 -> 환불 및 취소 불가

    -사전 점검 날짜로부터 3 일전 -> 80% 환불

    -사전 점검 날짜로부터 5 일전 -> 100%환불​ 

  • 결제/환불 Q현금영수증을 발급받지 않고 할인 받을 수 있나요?

     

    모든 고객님들께 의무적으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.

    점검이 완료 된 후 발행합니다. 납세의 의무를 다하는 청렴하고 정직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